오늘은 무슨일이?

간만에 나들이

예쌉 2022. 1. 12. 23:15

오늘은 오랜만에 쉬는 날이어서 오전내내 빈둥거리다…친구가 준 크리스피도넛 교환권이 생각나서 나가서 점심도 먹을겸 김포몰로 향하였다.
(크리스피도넛 매장이 많이 줄었는지 동네근처에는 없 ㅠㅠ)
아무튼 집에서 6키로거리에있는 김포몰로출발!

(가는길에찍은 슬의생 촬영지! 드라마를봐서 그런지 반가웠다!)
아무튼 무사히 도착해서 크리스피 매장으로 ㄱㄱ

크리스피크림도넛

맛있는 도넛은 챙기고 점심먹으로 카츠라라는 곳을 가보있다. 일식당인데 적당힌가격으로 다양하게 먹을수있는 곳이었다. 메뉴를 못 찍었는데 종류가 엄청 많았다…
나는 31번인 초밥과 라멘 세트를 시킴.

얼큰라멘과초밥

라면은 얼큰한게 먹을만했으나,초밥은 역시 가격만큼의 퀄리티였다. soso 그래도 너무 부담되지않는선에서 이것저것 고를수있는점은 좋았던것같다. 일본판 김천느낌 ㅎㅎ


잔인하지만 집에와서 한입배문 도넛 너무 맛있었다 ㅠ

이렇게 오늘은 놀고 먹고한 하루였는데,너무 좋았다 항상 놀고만 싶지만…잘 충전해서 내일도 화이팅 해야겠다.

'오늘은 무슨일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간호사 국가고시일정  (2) 2022.01.11
티스토리?  (1) 2022.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