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광명사거리 맛집 뻥쟁이네 후기

예쌉 2022. 1. 27. 21:17

오랜만에 광명사거리에 사는 친구를 만났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핫하다는 뻥쟁이네 라는 고기집으로 출발하였다.

가게전경

한테이블 웨이팅이 있었으나 곧 나갈거라는 직원분의 말에 잠시 기다리기로결정!
문 오른쪽편에서 초벌을 한후 가져다주는 방식이었다.
기다리는 동안 먼저 주문을 받으셨는데,

메뉴판


우리는 네가지 부위를 다 막어볼수있는 3~4인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초벌하는모습


기다리는동안 초발구이하는것을 봤는데 빨리막고싳어 참기가 어려웠다. ㅋㅋ 그러다 테이블 세팅이 되어서 바로 착석 드디어 먹는순간!

짠!


이런식으로 세팅이되고 직원분이와서 부위별로 설명을 해주시면서 구워주신다.
특히 계란찜이 진짜진짜 찐존맛이었다.

찐맛

처음에는 생각보다 양이 많네했는데 맛있어서 순삭시키고 볶음밥까지추가 ㅋㅋㅋ 돼지인증 ㅠㅠ

볶음밥도 예술이다

아무튼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다. 먹고 술도 취해서 ㅇ후로는 사진이 없는….. 하아 초보 블로거인증 ㅠ

어찌됐든 간만에 맛좋고 배부른 즐거운 한때였다.
광명사거리 가실일있음 한번쯤 가 보시길 추천합니다!

위치는 요기에요!

[네이버 지도]
뻥쟁이네 광명사거리역점
경기 광명시 광명로893번길 4
http://naver.me/xLSNwqkn

네이버 지도

뻥쟁이네 광명사거리역점

map.naver.com

'맛집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림맛집 아향부  (0) 2022.01.18